우선 요약하자면 맛있습니다. 감귤향이 은은하게 돌고 ...

dlch****
2025-01-21
b7a74f8be83ab.jpg
우선 요약하자면 맛있습니다. 감귤향이 은은하게 돌고 과하지 않은 단맛으로 매운 음식이나 짭잘한 음식들과 궁합이 좋았습니다. 단품으로 마셔도 훌륭하고요 우리술 대축제때 이후 기억해두었다가 구매한 보람이 있습니다.
0